
프랑스 초고순도 비누 르쁘띠 올리비에를 만나보자. 화학성분이 들어있지 않아 자극적이지 않은 프랑스 바디케어 제품입니다.
프로방스의 전통을 이어가다
프랑스의 남부 프로방스에서 탄생한 “르 쁘띠 올리비에”는 자연과 여성에 대한 존중을 바탕으로 프로방스를 상징하는 코스메틱 브랜드를 목표로 다양한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습니다. 르 쁘띠 올리비에는 프로방스에서 가장 품질 은 대규모 올리브 농장으로 직접 운영하며 전통적인 제분소를 이용해서 최상의 초 고순도 올리브 오일을 추출하여 원료로 사용하고 있습니다.
르쁘띠 마르세이유 lepetit marseillais
르쁘띠 마르세이유 브랜드는 지속 가능한 문화의 재료를 선호하여 자연과 프로방스가 햇볕에 흠뻑 젖은 재료를 통해 매일 우리에게 아낌없이 제공하는 것을 되돌려줍니다. 르쁘띠 마르세이에 바디케어 제품들의 원재료 추출물은 프랑스와 지중해 분지에서 재배됩니다.

2025년까지 르쁘띠 마르세이에 원재료를 유기농업에서 100% 생산할 계획이며 가장 자연적이고 생분해 가능한 인증된 유기농 포뮬러를 사용하기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1984년 첫 번째 고체 비누 이후, 우리의 지속적인 개선 접근 방식은 즐겁고 안전하게 피부를 관리할 수 있는 최고의 포뮬러를 개발하도록 밀어붙였습니다. 현재 최대 98% 천연성분으로 제품개발이 되고 있습니다. 샤워젤의 경우 최대 99% 생분해성 성분으로 개발되었습니다.
가볍고 재활용 가능하며 재사용 가능한 포장
르쁘띠 마르세이에는 1984년부터 포장이 환경에 미치는 영향을 제한하기 위해 노력해 왔습니다.

포장재의 100%는 재활용, 재사용 또는 퇴비화가 가능한 친환경 제품들을 생산하고있습니다~


#르쁘띠올리비에 #르쁘띠마르세유 #르쁘띠마르세이에 #르쁘띠마르세이유 #초고순도 #마르세유비누